자연드림, 김장철 맞이 절임배추 최대 40% 할인…조합원 최대 30% 추가 적립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10.31 10:49
5

자연드림이 조합원과 소비자를 위해 올 김장철 AntI-C 절임배추를 최대 40% 할인한다고 밝혔다.


'Anti-C 절임배추'는 파이토케미컬 성분이 풍부한 배추와 깊은바다소금으로 만든 절임배추다. 식물 속 천연 항산화 물질인 파이토케미컬은 대표적인 항암 성분으로, 체내 염증 완화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깊은바다소금 또한 일반 천일염이 아닌, 수심 600m 이하의 해양심층수로 만든 소금이다. 이 소금은 중금속과 미세플라스틱(45㎛ 기준)이 검출되지 않아, 발암물질 걱정도 덜어냈다.



이번 행사는 11월 30일까지 사전 예약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말(금·토) 배송을 선택하면 30%가 할인되고, 주중(월~목) 배송은 30%에 10%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골드회원(조합원) 이상은 소비자가를 기준으로 20~30%까지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연수 1년마다 1%씩 적립률이 높아져, 장기 조합원일수록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이번 혜택은 '좋은 식품을 더 많은 회원이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를 김장 준비에 담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절임배추는 자연드림은 자연드림 농법으로 키운 배추로, 시중 배추보다 파이토케미컬 함량이 높은 무농약 배추를 절임한 뒤 저온 배송 시스템으로 관리해 신선도와 위생을 강화했다.


한편, 자연드림은 아이쿱생협연합회와 iN라이프케어 이종협동조합연합회의 공동브랜드로 전국 30만 명의 조합원이 이용하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