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가 서비스 14주년을 맞아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같은 성장 배경에는 ▲정기적인 신규 드래곤 및 시즌 콘텐츠 제공 ▲유저 중심의 편의성 개선 ▲활발한 커뮤니티 참여가 주요하게 작용했다. 특히 지난해 단행한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모두에게 호응을 얻으며 실질적인 매출 상승에 기여했다.
원세연 대표는 “1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변함없이 드래곤빌리지를 아껴주신 테이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테이머 여러분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여 매년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비스 14주년을 기념해 '적마룡' 확정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인기 드래곤 '즈믄'의 강림 등급 진화 단계를 새롭게 추가하고 7일 출석 시 '즈믄'의 알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어 오는 2월 12일부터는 14주년 기념 '용의 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피싱테일 드래곤'을 포함한 신규 드래곤 3종과 신규 장신구 '빛의 뿔 +20'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빌리지'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빌리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