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 패션 매거진 ‘LUMINA(루미나)’ 2026년 2월호 발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6.02.06 16:30

하카블랙스·몽드몽드 협업으로 완성한 서정적 비주얼… 모델들의 달콤한 발렌타인 스토리까지

하카블랙스·몽드몽드 협업으로 완성한 서정적 비주얼… 모델들의 달콤한 발렌타인 스토리까지

하이틴 패션 전문 매거진 'LUMINA(루미나)'가 서정적이고 깊이 있는 감성을 담아낸 2026년 2월호를 공개했다. 매거진 특유의 차분한 무드와 하이틴 에너지가 조화되며 독자들에게 또 한 번 감각적인 영감을 전한다.


이번 호에는 바다와 여름의 생동감을 주얼리로 표현하는 '하카블랙스(HAKKABLACKS)', 클래식한 미학을 정교하게 담아내는 '몽드몽드(MONDE MONDE)'가 협찬사로 참여해 루미나만의 비주얼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하카블랙스는 화이트 톤의 가볍고 얇은 의상을 활용해 계절을 앞서가는 청량감을 강조했으며, 몽드몽드는 시대를 초월하는 실루엣의 가방을 통해 정제된 아름다움을 더했다. 두 브랜드의 감성이 맞물리며 루미나가 지향하는 세련된 편집 미학이 돋보인다.



이번 2월호의 메인 화보 '키치 발렌타인(KITSCH VALENTINE)'은 발렌타인데이를 앞둔 하이틴 특유의 발랄함과 사랑스러운 무드를 키치하게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화보 촬영에 참여한 모델들의 인터뷰도 함께 수록되어, 착장 포인트부터 잊지 못할 발렌타인데이의 추억, 그리고 '가장 받고 싶은 초콜릿' 같은 귀여운 취향까지 담아내며 독자들과 한층 가까운 소통을 시도한다.


Ophelia, WORKDAY, BLACK ATTITUDE 등 감도 높은 테마 화보와 MONO SKETCH, 余白(여백) 등 예술적 감성이 돋보이는 콘셉트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매거진의 완성도를 높였다.


표지는 신예 모델 김효우와 한마루가 장식했다. 김효우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마루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루미나가 추구하는 깊이 있는 정서를 표현했다.


2026년 2월호 LUMINA는 배우·모델 발굴 및 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진행하는 플로르방송제작사의 지원으로 제작되었다. 매거진은 교보문고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모델에 관심 있는 청소년은 플로르프로덕션 홈페이지를 통해 오디션 신청이 가능하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