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사회적기업 위한 '홈쇼핑 AtoZ'…‘홈쇼핑 아카데미’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6.10.31 10:28
[에너지경제신문 최용선 기자]GS샵이 사회적기업 판로 지원 및 역량 강화를 위한 ‘홈쇼핑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

31일 GS샵에 따르면 ‘홈쇼핑 아카데미’는 GS샵의 각 분야 전문가들(MD·PD·QA)이 홈쇼핑의 A부터 Z까지 생생하고 실질적인 내용의 강의를 들려주는 재능기부 행사다. (예비)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대표 및 실무자를 대상으로 하며 상품기획부터 품질관리, 생산관리, 방송제작, 홍보, 물류, 고객관리까지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GS샵은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도네이션(기부) 방송인 ‘따뜻한 세상 만들기’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06년부터 10년 동안 꾸준히 방송하며 고객들과 함께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사회적 기업들은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해당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홈쇼핑 아카데미’는 11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GS강서타워 14층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참석을 원하는 희망자는 11월 4일까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GS샵 미디어·홍보부문 김광연 상무는 "사회적 기업들의 판로 지원과 역량 강화를 위해 앞장서 온 GS샵이 이번에는 MD, PD 등의 능력을 합세해 재능기부 방식으로 아카데미를 개최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사회적 기업과 협동 조합 등의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최용선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