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신학기·화이트데이 맞이 경품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8.03.12 10:00
[야놀자] 너의 시작을 응원해

▲야놀자가 3월 신학기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야놀자)

[에너지경제신문 이상훈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3월 신학기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토)까지 따스한 봄과 함께 신학기를 맞이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너의 시작을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를 통해 에이치에비뉴, 호텔야자, 코텔, 호텔얌 등 주요 대학가 인근의 27개 매장을 예약하거나, 직접 방문해 체크인머니플러스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가입 즉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최신형 노트북, 태블릿PC, 즉석사진기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숙소는 야놀자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13일 개별 통보된다.

이외에도, 오는 14일(수) 화이트데이를 맞아 ‘마이스윗 체크인(My Sweet Check in)’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에 야놀자 체크인머니플러스에 가입했던 모든 회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이 발송된다. 할인쿠폰은 모든 야놀자 직가맹점에서 오는 5월까지 주중(월~목) 숙박 시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머니플러스는 야놀자 직가맹점에 설치된 테블릿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다. 결제금액의 3%가 적립되며, 포인트는 숙박업소에서 자유롭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 좋은숙박서비스본부 김기흥 본부장은 "3월 새로운 시작과 기념일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야놀자 프랜차이즈를 방문하는 고객들께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박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상훈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