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평촌 토익학원 ‘글로벌어학원 평촌점’, 여름방학 특강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8.07.03 16:4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현대인들에게 필수 스펙인 제2 외국어와 영어는 회화부터 토익점수까지 준비해야 될 것들이 많다. 특히 영어실력은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취준생들부터 직장인들에게 취업과 이직, 그리고 승진을 위해 필요한 능력으로 비춰지고 있다.

이에 ‘글로벌어학원 평촌점’에서는 직장인 및 성인, 다양한 과정을 배우려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강 수강료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특강을 진행하는 글로벌어학원 평촌점은 안양, 평촌, 범계, 산본, 금정, 수원 토익학원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새벽부터 저녁까지 다양한 수업 시간대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영어회화, 중국어, 토익, 토플 등의 수업과 수강생을 위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여 최근 대학생들의 시험 및 학기가 끝나면서 방학동안 토익점수를 단기간에 올리기 위한 대학생들의 문의가 많다.

학원 관계자는 “지역 내 성인어학원 중에서 강좌 수, 수강생 수 등이 가장 많은 글로벌어학원 평촌점은 수업 분위기 및 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성인들 선택의 폭이 넓다”면서 “수강료를 인상하지 않아 주변 학원들보다 수강료가 저렴한것도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글로벌어학원은 직장인을 위한 근로자 수강 지원도 실시하고 있으며, 중국어학원, 일본어학원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