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폴리텍대학-그리드원 업무협약 체결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01.21 09:48
업무협약식 2
[대전=에너지경제신문 전병찬 기자]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는 20일 대전캠퍼스 가람관 대회의실에서 그리드원과 인재 양성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그리드원은 2005년에 설립된 시스템·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기업으로 지능형 소프트웨어 로봇 개발 등을 통해 4차 산업혁명에 앞장서고 있다.

업무협약식에는 대전캠퍼스 보직자, 정보통신시스템과 교원을 비롯 대학 관계자와 그리드원 김계관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상호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협력함으로써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인재를 양성하고 청년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체결됐다.

김계관 그리드원 대표이사는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의 뛰어난 교육환경과 현장 실무형 교육과정을 통해 우수한 인력이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상생하며 발전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찬술 한국폴리텍IV대학 교무기획처장은 "우리 대학 학생들이 산업 현장의 주요한 인력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향후 대학과 기업체 사이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상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병찬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