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봄철 ‘오늘의 패션’ 상품 제안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04.03 11:51
-

▲노스페이스 키즈 신학기 제품.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영원아웃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봄날씨에 활용도가 높은 ‘오늘의 패션(OOTD, Outfit Of The Day)’상품을 소개한다.

먼저 이번 시즌 초등학생용 신학기 가방의 대표 제품인 ‘키즈 엑세스 와이드 스쿨 팩(K‘S ACCESS-WIDE SCH PACK)’은 움직임에 따라 끈의 각도가 자동 조절돼 가방의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키는 스마트 핏 기술을 통해 오래 메어도 착용감이 뛰어나고, 비상 호루라기 및 야간 반사 라벨 등 세심한 안전장치를 추가했다. 또 활용도가 높은 별도의 보조가방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100%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해 친환경·친교육적 가치까지 담았다. ‘키즈 뉴 마운틴 아노락(K’S NEW MOUNTAIN ANORAK)’은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을 적용해 봄철 야외 활동에서 미세먼지를 막는데 도움을 준다.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 디자인을 적용한 미니미 제품으로 스트리트풍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적용해 쉽고 빠르며 정교한 착용이 가능한 슈즈 신제품 ‘키즈 스피드 보아(K‘S SPEED BOA)’는 트레이닝복, 카고 팬츠, 데님 등과 함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노스페이스의 대표 헤리티지 제품인 ‘빅 샷’은 뛰어난 수납력을 자랑하는 빅사이즈 백팩으로서 중·고등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백팩이다. 빅 샷은 고객의 70% 이상이 10~20대인 무신사의 가방 부문 주간 및 월간 랭킹 1위(4월 1일 기준)를 장기간 유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어글리 슈즈인 ‘달톤 II(DALTON II)’는 신발의 뒤틀림을 막고 쿠셔닝이 우수한 아웃솔을 적용해 안정적이며 편안한 보행이 가능하게 도와주며, 통기성과 수분 배출 기능이 뛰어난 울(Wool) 인솔(안창)을 적용해 쾌적함을 높혔다. 투박한 외형과 다채로운 디테일을 세련된 색상으로 조화를 이룬 ‘더블 덱(DOUBLE DECK)’은 요즘 유행인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을 낸 패션)’ 패션으로 매칭하기 좋은 제품이다.

기능성과 패션성을 두루 갖춘 ‘노스페이스 필터 마스크(TNF FILTER MASK)’도 출시됐다. 꽃가루, 먼지 등 유해물질은 물론 자외선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코받침 적용 필터, 입체 구조 설계 및 스트레치 소재 적용으로 밀폐성과 착용감을 높혔다. 매끈한 외형과 시크한 블랙 컬러로 디자인도 뛰어나 캐주얼부터 정장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매칭하기 좋다. 마스크 본체는 외부 오염 시 세탁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4중 구조로 제작된 필터 3장과 세트 구성이다.



서예온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