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정보회사 가연(www.gayeon.com)은 가을을 맞아 외로운 미혼남녀의 마음을 달래줄 풍성한 문화이벤트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우선 독서의 계절인 가을에 걸맞게 3권의 도서가 준비돼있다.
먼저 마성의 연애 카운슬러 이재익 PD가 전하는 요즘 연애의 모든 것이 담겨있는 도서 ‘직설 연애상담’이 아직 짝을 찾지 못한 미혼남녀를 기다리고 있다. 진정한 연애상담을 원하는 남녀에게 필요한 실전 연애 교과서인 ‘직설 연애상담’은 대한민국 미혼남녀의 연애 고민을 속 시원하게 풀어줄 전망이다.
다음으로 트렌디한 메뉴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배울 수 있는 도서 ‘요즘 입맛, 요즘 반찬’ 역시 마련됐다. 쿡방의 영향으로 가정식이 유행하고 있는 요즘 손 쉽게 만든 맛있는 반찬으로 연인에게 점수를 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만큼만 공부시키는 도서 ‘영어실력 몰래 키워라’도 함께 준비됐다.
도서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각 10권(▲직설연애상담 ▲요즘 입맛 요즘 반찬), 20권(▲영어실력 몰래 키워라)씩 제공된다.
다음으로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연극과 뮤지컬이 총 4편 마련됐다.
사랑의 본질을 바라보게 만드는 연극 ‘깨끗한 집’은 오는 19일과 20일 공연에 각 5명(1인 2매)씩 총 10쌍을 초대한다.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잠들었던 당신의 연애세포를 폭풍 저격할 심쿵 유발 코미디 연극 ‘엽기적인 그녀’ 역시 오는 24일과 25일에 각 5명(1인 2매)씩 총 10쌍에게 제공된다. 신청은 오는 20일까지다.
옥탑방 하나를 두고 벌어지는 짜릿한 이야기, 달달한 로맨스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오는 25일 공연에 10쌍을 초대한다. 신청은 오는 21일까지다.
이 밖에도 치열한 방송국의 미생 사이에서 벌어지는 평범한 듯 특별한 러브스토리, 뮤지컬 ‘프로듀서’가 다음달 1일과 3일 공연에 각 5명(1인 2매)씩 총 10쌍을 초대한다. 오는 2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