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아토즈플랜이 아토즈캠핑 제주점을 100평대의 대형 규모로 4월 24일(토)에 오픈한다.
캠핑 관련 용품의 최다품목을 취급하는 아토즈캠핑에는 노스피크, 헬리녹스, 지프 등 약 2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으며, 백패킹, 오토캠핑, 홈캠핑 등 2천여가지의 다양한 캠핑용품을 상시 30~50%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중고 용품의 판매 및 구입도 가능해 다양한 용품을 비교하려는 캠퍼들에게 좋은 장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입문용부터 전문가용 제품까지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원스톱 매장으로, 양질의 캠핑용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도 캠핑을 즐기는 캠퍼가 직접 매장을 운영해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토즈플랜 관계자는 “전국 유통망을 구축한 ㈜아토즈플랜의 아토즈캠핑 제주점은 제주 도민은 물론 제주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제품을 보다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제주 대표매장으로 자리 매김 할 전망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토즈플랜은 5월 이후 이천점 등의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며, 현재 전국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아토즈캠핑 제주점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공항로1길 일대에 오픈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