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일명 손연재 의자로 잘 알려진 커블체어에서 ‘무료 체험 프로그램’과 ‘커블 바른 자세 챌린지’를 동시에 진행한다.
‘커블체어 무료 체험 프로그램’은 커블 바른 자세 챌린지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해당 이벤트 기간 내에 구입한 뒤 30일 내에 반납 희망 시 결제한 금액을 그대로 환불해 주는 이벤트이다. 단, 제품 반납 시 손상이 없어야 한다.
총 7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며 선착순 50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고 1인 최대 2개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커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6월 10일부터 6월 16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 사이트에서 인기 제품인 커블체어 와이더와 전용 커버 세트를 이벤트 특가인 39,900원에 구입한 회원에 한해 진행한다.
에이블루 관계자는 “보다 많은 이들이 커블체어를 경험하고 올바른 생활 습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특허받은 기술의 커블체어를 사용하며 바른 자세 유지에 대한 고민을 해소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커블체어는 지렛대의 원리를 적용한 커블체어는 고탄성의 서포트로 착석 시 엉덩이를 상승시키며 허리를 꼿꼿하게 지지해 주어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어떠한 방향이든 골반까지 함께 움직이는 곡선형 바닥을 구현해 내 척추가 휘지 않고, 틀어진 골반을 모아 인체의 균형을 잡는 데 도움을 준다.
커블 체어 전용 커버는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으로 와이더와 키즈 제품에 사용 가능하다. 더블 에어 매쉬 소재로 통기성이 강화되어 쾌적한 사용감이 돋보인다. 커블 체어 와이더와 키즈 전용으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