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부터 3주 동안 응모, 총 200명에 경품 증정
|
▲‘핀다를 찾아라’ 이벤트. |
12일 핀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핀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TV광고와 옥외광고를 통해 고객을 언제, 어디서나 핀다를 만날 수 있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개인이 자신에게 꼭 맞는 대출을 찾고 그 대출을 연체없이 잘 관리하며 갚을 수 있도록 전체 대출 생애주기를 디자인하는 회사로, 친근함과 편안한 감정을 주기 위해 진행된다.
이벤트는 핀다 옥외광고 또는 TV광고 장면, 핀다 촬영지를 찾아 소셜네트워크 플랫폼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등록한 후 사진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중 200명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해시태그는 #핀다 #핀다먼저받습니다 #지역명 또는 #촬영장소 등을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참여 기간은 12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3주 동안 이어진다. 당첨자는 11월 중 개별 발표된다.
박홍민 핀다 공동대표는 "처음으로 선보인 TV광고와 함께 앱 다운로드 100만 건을 기념해 고객 감사 마음을 전하고자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누구나 한 번은 마주하게 되는 대출의 순간을 핀다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기억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핀다가 9월 선보인 첫 TV 광고 시리즈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700만회를 향하고 있다. 핀다는 현재 업계 최다 47개 금융사의 대출조건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대출 비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송두리 기자 dsk@ekn.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