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풀사이드 신메뉴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5.23 22:46

'카페8' 오픈…제주 맛과 향 담은 다양한 메뉴 준비

카페8 야외테라스 신메뉴

▲카페8 풀사이드 신메뉴 모습. 사진=롯데관광개발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캐주얼 레스토랑 ‘카페8’를 오픈하고, 야외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치킨 팝콘, 크리스피 치즈볼, 피자와 샌드위치 등 스낵 메뉴와 디저트 등이다.

깔라마리, 와사비 마요네즈가 곁들여진 치킨 팝콘, 햄과 살라미 등 5종의 스낵, 아티초크와 블랙 올리브가 어우러진 사계절 피자, 트러플 꿀과 4종의 치즈를 듬뿍 넣은 모둠 치즈 피자 등 7종의 피자와 함께 시저 샐러드, 클럽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다채로운 먹거리와 함께 마실 수 있는 생맥주나 칵테일, 에이드도 준비했다.

카샤샤(브라질 럼) 베이스에 제주 한라봉과 라임이 들어간 ‘한라피리냐’, 조니워커 블랙 베이스에 카카오·에스프레소·초콜릿 비터·시나몬 크림을 넣은 ‘카페 8등’ 5종의 시그니처 칵테일 등도 있다. 한라산 소주로 만든 칵테일 ‘쏘히토’와 ‘살구 사워’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제주 현지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메뉴도 선보인다. 제주 딱새우와 흑마늘, 오렌지를 올린 제주 피자와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를 비롯해 제주 바다를 연상케 하는 색감의 무알콜 칵테일 ‘제주 씨 에이드’ 등이다.

아울러 한라봉 소르베를 더한 제주 베리와 과일, 크렘 브륄레, 애플 파이 등 각종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카페8’은 8m 높이의 야외풀테크와 바다, 도심뷰를 감상할 수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이라며 "야외테라스와 동일한 8층에 위치해 수영 후 다이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고 말했다.


inahohc@ekn.kr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