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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드로버 차량 이미지 |
플래티넘 서비스는 기존 보증 기간 3년 또는 10만km에서 5년 또는 20만km로 보증 기간을 연장해주는 게 골자다. 필요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5년 서비스 플랜을 함께 제공한다.
더불어 △긴급출동 △사고수리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원격으로 차량의 시스템을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주는 SOTA를 포함한 원격지에서 차량을 제어하는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연장 제공한다. 5년간 차량 정기 점검 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로빈 콜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를 선택한 고객들이 더욱 오랜 기간동안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하며 고품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플래티넘 케어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재규어 랜드로버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ye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