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9.27 10:07
사진자료_쉐보레, (Fall in love with chevy)' 캠페인

▲쉐보레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 포스터.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한국지엠은 쉐보레가 자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픽업트럭 오너고객과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1박 2일간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캠페인 참여는 다음달 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원하는 숙박 날짜와 인원을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6일 및 18일 순차적으로 발표된다. 총 248개 팀, 1000여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첨자들은 다음달 18일부터 11월 12일까지 응모한 숙박 일자에 맞춰 여주관광농원 내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을 방문하면 된다.

캠핑장에서는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 △쉐보레 SUV·픽업트럭 라인업과 GMC 시에라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 △타호, 트래버스, 콜로라도 온·오프로드 시승 체험 △쉐비 SNS 이벤트가 상시 진행된다.

매주 주말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다음달 22일~23일에는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전 SUV·픽업트럭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노정화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친구, 반려견 등과 함께 쉐보레가 제안하는 아메리칸 무드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쉐보레의 SUV, 픽업트럭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