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원주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신년 워크숍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2.27 09:44

전국 최대 가족 봉사 운동 및 청소년 봉사활동 육성
시민 안전 봉사 네트워크 운영

원주시자원봉사 신년워크숍

▲선우영수 원주시자원봉사센터장과 원강수 원주시장, 김천지 원주시자원봉사협의회장, 이재용 원주시의회 의장 그리고 최미욕 부의장(왼쪽 좌석 일곱 번째부터) 및 자원봉사 관계자들이 24일 ‘2023 자원봉사 신년 워크숍’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주=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사)원주시자원봉사센터와 원주시자원봉사협의회가 공동 주최한 ‘2023년 원주시 자원봉사 신년 워크숍’이 지난 24일 태장동 빌라드아모르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워크숍에는 원강수 원주시장, 이재용 원주시의회 의장 및 최미옥 부의장, 선우영수 원주시자원봉사센터장, 김천지 협의회장을 비롯해 자원봉사단체 임원 및 회원 등 18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지난해 자원봉사 활동 결과를 돌아보고 올해 주요 활동 계획을 보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선우영수 원주시자원봉사센터장은 "2023년 주요 사업으로 전국 최대 가족 봉사 운동 및 청소년 봉사활동 육성을 비롯해 시민 안전 봉사 네트워크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자원봉사 상해보험과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우수 자원봉사자에 대한 포상 등 자원봉사자에 대한 우대 제도를 소개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오랜 시간 자원봉사를 꾸준히 해오신 자원봉사단체와 봉사자분들께 깊은 존경을 표한다"며 "앞으로 더욱 의욕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ess003@ekn.kr

박에스더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