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NHN페이코와 '100원의 아침밥' 시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9.11 16:22
신한은행
[에너지경제신문 송두리 기자] 신한은행은 NHN 페이코(PAYCO)와 협업해 대학생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원의 아침밥’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00원의 아침밥은 신한은행과 NHN PAYCO가 협업해 제공하는 이벤트다. 스윗패키지를 이용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스윗패키지란 페이코 캠퍼스 이용 고객 대상 포인트 리워드 프로모션으로서 신한은행 계좌로 포인트 충전과 결제 시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은행과 NHN PAYCO는 100원의 아침밥 이벤트를 통해 농림축산식품부 협약 대학교가 제공하는 ‘천원의 아침밥’ 사업에 추가적으로 대학생들이 교내식당에서 신한은행 계좌와 연결된 페이코 결제 시 900원을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 줘 실질적으로 100원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는 경희대(서울캠퍼스), 서울시립대, 순천향대, 안동대, 충남대 5개 대학교에서 11월 말까지 진행된다. 두 회사는 향후 협의를 통해 이벤트 적용 대학교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페이코와 협업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 제휴를 통해 고객 일상에 녹아드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dsk@ekn.kr

송두리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