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가을 호캉스 패키지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9.14 00:10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 9월 22일~11월 19일까지 사용 가능

가을 호캉스 패키지를 출tl

▲레고랜드 호텔이 황금연휴를 앞두고 가을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사진=레고랜드]

[춘천=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레고랜드 호텔은 추석 황금연휴에 이어 10월 가을철 시즌을 맞아 가을 호캉스 패키지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를 선보인다.

레고랜드 호텔의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는 오는 22일부터 11월 19일까지 사용 가능한 패키지이다.

레고래느 파크에서 새롭게 선보일 가을 축제 ‘어텀 페스티벌’ 오픈에 맞춰 준비된다.

레고랜드 호텔 테마룸 1박과 함께 모험을 통해 ‘캔디’를 얻을 수 있는 ‘캔디 헌터의 신나는 모험’ 활동 및 ‘가을 한전판 선물 세트’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포함돼 있다.

가을 한정판 선물 세트에는 캔디 버킷, 핀뱃지, 드링크 헌트 리필 보틀, 시즌 한정 스티커가 들어있다.

호텔 체크인과 동시에 수령한 ‘가을 한정판 선물 세트’와 함께 아이들의 ‘캔디 헌터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핀뱃지’를 착용하고 꾸며진 ‘드링크 헌트 리필 보틀’과 ‘캔디 버킷’을 들고 1층과 2층에 숨겨진 캔디 스테이션에 방문을 해 ‘브릭 오어 트릿’을 외치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캔디를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참여 횟수에 제한 없이 아이들이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다.

스카이 라인 라운지에 드링크 헌트 리필 보틀을 들고 가면 단호박 식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재방문 시 탄산음료를 제공하며 이는 퇴실 전까지 무료로 리필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레고랜드 호텔 투숙 시 무료로 예약이 가능한 다양한 전용 엑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박에스더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