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현 "양주시상공회 20주년 음악회 시민동참, 감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0.14 10:29
강수현 양주시장 12일 양주시상공회 창립 20주년 음악회 축사

▲강수현 양주시장 12일 양주시상공회 창립 20주년 음악회 축사. 사진제공=양주시

[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강수현 양주시장이 12일 관내 옥정중앙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린 양주시상공회 창립 20주년 음악회 ‘호수공원 갈라콘서트’에 참석해 "기업인과 근로자뿐만 아니라 시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회를 열어줘 감사하다"고 격려했다

양주시상공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갈라콘서트는 양주시상공회 회원사 기업인과 근로자를 비롯해 공원을 방문한 시민에게도 오케스트라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양주시상공회 창립 20주년 음악회 현장

▲양주시상공회 창립 20주년 음악회 현장. 사진제공=양주시

이번 행사는 호수공원 갈라콘서트를 시작하기에 앞서 여성채용박람회 및 기업홍보부스 운영, 악기 연주, 댄스 공연 등 다양한 식전 공연을 선보여 많은 관람객 발걸음을 끌어들였다.

갈라콘서트 개막식은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윤창철 양주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최근수 경기북부상공회의소장, 박종서 양주시상공회장 및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주시상공회 영상시청, 관내 11개 읍면동 후원금 전달, 축사, 오케스트라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강수현 시장은 이날 기업인, 근로자, 시민 등 많은 관람객과 함께 지휘 박승유, 소프라노 박지현, 바리톤 김원이, 양주시립 교향악단이 협연한 눈과 귀를 사로잡는 수준급 오케스트라 공연을 즐겼다.

양주시상공회 창립 20주년 음악회 현장

▲양주시상공회 창립 20주년 음악회 현장. 사진제공=양주시

강수현 시장은 축사를 통해 "기업을 힘들게 했던 올해도 열 달이 지나가는데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조금은 위로가 되는 시간을 갖길 기대하며 내년에는 기업이 더욱더 도약하는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며 "양주시상공회 20주년을 기념한 음악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