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나눔재단, 피크닉 ‘회사 만들기: Entrepreneurship’ 전시 후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0.17 11:03
아산나눔재단이 후원하는 피크닉의 ‘회사 만들기: Entrepreneu

▲아산나눔재단이 후원하는 피크닉의 ‘회사 만들기: Entrepreneurship’ 전시 포스터.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아산나눔재단은 전시공간 ‘피크닉’이 기업가정신을 다양한 예술 작품으로 소개하는 ‘회사 만들기: Entrepreneurship’ 전시를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시는 이달 28일부터 내년 2월18일까지 중구 회현동에 위치한 피크닉에서 열린다. 오늘날 기업가정신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 조명하고, 기업가정신을 체험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소개된다.

아산나눔재단은 리더십, 불굴의 도전정신과 의지 등 기업가정신을 이루는 다양한 가치들을 문화·예술 작품을 통해 보다 쉽게 전달하는 기획 취지에서 이번 전시를 후원하게 됐다.

창업이나 기업가정신에 관심 있는 이들뿐만 아니라 전시나 팝업에서 영감을 찾는 젊은 세대까지 타깃층을 넓히고 일반 대중과의 소통 채널을 다각화하기 위해 ‘전시회’라는 새로운 방식을 택했다고 설명했다.

아산나눔재단은 전시공간인 피크닉과 손잡고 기업가정신을 알리는 전시 콘텐츠를 지난 1년간 공동 개발해왔다.

장석환 아산나눔재단 이사장은 "아산나눔재단에서 ‘전시’라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기업가정신을 대중에게 보다 친숙한 방식으로 소개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서 많은 관람객들이 기업가정신을 직접 경험하고 일상에서 영감을 얻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