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성시경 신곡 ‘잠시라도 우리’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에스케이재원 |
성시경은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잠시라도 우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신곡은 ‘믿고 듣는 발라드 장인’ 성시경과 나얼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두 사람의 만남이 현실이 되었음을 알리는 완벽한 하모니가 담겨 전율을 선사한다. 흑백으로 연출된 영상과 어우러진 성시경, 나얼의 국보급 음색이 이별한 연인 사이의 아련한 감정을 저릿하게 표현해 먹먹함을 전달한다.
특히 ‘만나지긴 할까. 어떻게 서롤 기억해줄까’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공개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감미로우면서도 애절한 감성을 소리에 담아내는 성시경과 나얼의 만남이 선사할 감동 시너지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성시경의 싱글 ‘잠시라도 우리’는 적막한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감성 짙은 발라드 곡으로, 사랑했던 연인이 이별한 이후에도 잔잔하게 피어나는 아련한 감정들을 농밀하게 담아냈다. 성시경과 함께 나얼이 가창과 작곡에 참여했고, 스타 작사가 박주연이 가사에 참여해 가을 감성을 적시는 특급 조합이 완성됐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주연으로 천우희와 안효섭의 출연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잠시라도 우리’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