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비드는 전자입찰 전문기업 와이엠플러스가 운영하는 전자입찰 분석 컨설팅 브랜드이다.이 브랜드는 창립한지 4년된 기업이며, 고객중심 컨설팅이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철저한 관리와고객사 분석을 통해 맞춤형 전략분석 컨설팅으로 제공한다.
와이비드의 전자입찰 분석 컨설팅은 단순 정보 배포가 목적이 아닌, 와이비드만의 분석 노하우와경력자들이포진되어있어, 축전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낙찰 지점을 예측해 보다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해당 브랜드는 과거 데이터에만 의존하는 분석 방법이 아닌, 맞춤형 분석컨설팅을 제공하여고객에게 최단기간 낙찰을 선보이고 있다.
그 결과, 와이비드는 서비스 만족도 향상과 상호간의 신뢰 관계를 형성했다는 높은 평을 얻어한국웹에이전시협회에서 주관하는 ‘올해 웹 통합대상’ 시상식에서 전자입찰 부문 금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와이비드 임민호 대표는 “올해 웹 통합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 지금의 성장은 와이비드를 믿고함께해준 고객 한분한분의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앞으로도 고객들과 상생경영을 통해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국웹에이전시협회는 올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기업과 단체를 대상으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친 끝에 'K-Awards & Si-Tech Innovation Award 2023' 브랜드에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