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신세계 센텀시티 ’트렁크 투어 바이 스코프’ 팝업스토어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1.11 11:08
[포토] 신세계 센텀시티 ’트렁크 투어 바이 스코프’ 팝업스토

▲모델들이 크로우캐년 머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부산=에너지경제신문 강세민 기자] 압구정 ‘감성 셀렉숍’ 스코프서울이 오는 18일까지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 스테이지에서 ‘트렁크 투어 바이 스코프’(TRUNK TOUR BY SCOPE)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머그컵으로 인지도를 높인 클래식 법랑(에나멜웨어) 브랜드 ‘크로우캐년’과 캐나다 디자이너의 감성이 담긴 접시로 유명한 테이블웨어 브랜드 ‘제니아테일러’를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 단독으로 선보이는 스코프서울 첫 PB(자체 브랜드) ‘유니슨’도 눈길을 끈다.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총 50명에게 VIP 카드(50만원 10명, 10만원 40명)를, 200명에게 에어팟 케이스를 증정한다. 브랜드별 3개 5만원, 캔들 1+1, 7만원 이상 구매 시 기프트박스 증정 등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한편 팝업스토어 대표 상품으로는 크로우캐년 머그, 제니아테일러 사이드플레이트, 유니슨 빅머그 등이 있다.

semin3824@ekn.kr

강세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