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커 매장.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
백화점에 따르면 ‘고프 코어 룩’은 고프(Gorp)와 놈코어(Normcore)를 합쳐서 만든 조어로, 아웃도어 룩을 평범한 일상복과 매치해 개성적인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을 말한다.
지난해부터 등산을 취미로 즐기는 MZ세대가 늘어나면서 트렌디한 고프 코어룩과 브랜드가 쏟아져 나왔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아크테릭스, 살로몬, 노스페이스, 파타고니아 등이 있다.
‘프리커’는 ‘Navigating Allround Wear’라는 슬로건 아래 디자인과 기능을 지속적으로 탐구하는 브랜드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받은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새로운 형태의 일상복을 제안한다.
유튜버 하오, 최겨울 등 유명 인플루언서와 촬영한 뒤 브랜드 인지도 및 영고객 수요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시즌 판매 베스트 1위 및 유튜버 ‘최겨울’ 영상 노출 상품 다운자켓(블랙)과 유튜버 ’짱구대디’ 노출 상품 스웻 티셔츠를 각 30% 할인된 금액인 32만 600원, 13만 86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FW 시즌 상품 최대 20% 할인+팝업 특별 할인 10%로 금액대별 구매 고객께 보틀 백과 카드형 멀티 툴을 증정한다.
semin3824@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