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전 소프트웨어공학과 취업 지원, 2024학년도 신입생 선발 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1.30 15:31
한아전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정시 지원자 최초 합격자 발표는 2월6일, 추가 합격자 발표는 2월 14∼20일, 추가모집은 2월 22∼29일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젝트 시스템을 운영 중인 한국IT전문학교 소프트웨어공학과는 정시합격자 발표 기간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학과에서는 재학생들의 개별관리로 취업과 진학을 지원하고 있으며, 내신과 수능 미반영으로 고3수험생, 검정고시합격자, 대학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한아전은 학생들이 4년의 교육과정을 마친 후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대학원 진학이 연계되는 특성화 교육기관이다.

학교 관계자는 "소프트웨어공학과는 실기위주의 교육을 실시하고 학생들이 IT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며, "프로그래밍 결과물이 실제 장비에 어떻게 적용되고 활용되는지를 알아야 하기 때문에 개발에 필요한 장비를 직접 보유하고 학생들이 이를 활용하며 수업을 들을 수 있게 지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3 졸업예정자, 졸업생, 고졸 검정고시 합격생,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학생 등 차별 없는 잠재능력평가와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 중"이라고 덧붙였다.

소프트웨어공학과에서는 졸업인증제, 책임교수제, 취업지원센터 운영 등의 제도적 지원을 실행하고 있다.

한아전은 정보보안학과, 인공지능학과 등 전공과정을 운영 중에 있으며 내신이나 수능 성적은 반영하지 않는 면접전형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