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박스, 전용 상품권 7종 출시 “고객편의성 제고”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2.21 15:31
미트박스 상품권

▲미트박스 상품권 관련 이미지

국내 최대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대표 김기봉)는 예치금 충전 및 선물이 가능한 '미트박스 상품권'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미트박스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당 상품권은 구매한 상품권 금액만큼 예치금으로 충전할수 있는 온라인 교환권으로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등 총 7종이다.


미트박스 상품권은 미트박스 어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상품권 등록과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미트박스 상품권 권종 확인 후, 구매 버튼을 선택한다. 선택한 권종 수량을 설정한 후, 결제 수단을 선택해 결제하면 된다. 결제 완료 후, 마이페이지 상품권 보관함에서 '사용' 버튼을 누르면 예치금으로 전환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모바일 상품권 구매 후 예치금으로 충전, 상품 구매 시 현금영수증도 발급받을 수 있다. 유효기간은 최대 5년으로 기존 미트박스 이용자뿐만 아니라 고기 선물을 고민하던 소비자 사이에서도 활발한 상품권 구매가 이뤄지고 있다.


미트박스는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상품권 구매 후 사용한 금액의 1%를 미트포인트로 자동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업자 회원의 경우 상품 구매 후 미트포인트 0.1%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미트박스 멤버십(마이박스 구독형-창고 보관 서비스)을 이용하고 있을 경우, 0.4% 중복 적립 혜택이 가능하여 최대 1.5% 적립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서예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