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올해 새로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신규 TV광고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규 TV광고는 '나에게 맞게 꼭!'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리뉴얼 된 홈페이지의 주요 기능을 소개한다.
광고 영상은 DB손해보험 모델 임윤아가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키워드 검색창으로 들어가는 설정으로, 그린계열의 가상공간 속에서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와 모바일의 주요 기능을 소개한다.
이번 광고는 고객이 주저하고 있을 때 먼저 말을 걸어주는 챗봇, 간편하게 확인 가능한 보험료 산출 기능, 타깃에 따라 보험료 할인을 위한 다양한 특약을 안내한다. 디지털에 특화된 다이렉트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업그레이드된 홈페이지를 알리고 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신규 광고는 지난 11일부터 케이블TV와 유튜브, OTT 등을 통해 송출됐으며 '홈페이지 리뉴얼'편 외에도 DB다이렉트만의 다양한 혜택을 연중 후속 광고로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