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주말 라이브 공연 ‘G-Stage On’ 시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11 19:36
구리시 주말 라이브 공연 'G-Stage On' 포스터

▲구리시 주말 라이브 공연 'G-Stage On' 포스터. 사진제공=구리시

구리=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구리시는 구리시민이 릴레이로 진행하는 주말 콘서트인 'G-Stage On(구리 라이브 무대)'을 13일부터 시작한다.




G-Stage On은 시민에게 공연무대 기회를 제공하고 아마추어 직장인밴드를 육성하는 등 구리시민 음악문화 향유를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매월 둘째 주 토요일 구리전통시장 및 구리도심 공원에서 버스킹 공연(야외)과 넷째 주 토요일 구리시음악창작소의 멀티 스튜디오(실내)에서 각각 이뤄진다.



첫 무대는 13일 오후 4시 구리전통시장에서 구리시음악창작소 프로그램인 '아마추어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에 참가한 시민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11일 “G-Stage On 콘서트는 시민을 위한, 시민에 의한 참여형 공연 콘텐츠로 시민이 함께하는 공연무대를 통해 시민이 더 즐겁고 행복한 구리를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G-Stage On 참가는 4월부터 12월까지 상시 접수하고 있으며, 주소지, 학교, 직장이 구리시이고 음악을 사랑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공연 참가 신청과 관련된 세부사항은 구리시음악창작소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