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노발락이 지난 18일 영등포구 에이스하이테크시티에서 열린 제45회 케이클래스와 함께했다.
예비사회적기업 언론사 맘스커리어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매달 다양한 주제의 강의와 풍성한 이벤트로 임산부와 육아맘 가족을 응원하는 임신·육아교실이다.
이번 케이클래스는 '행복한 두뇌학습법'이라는 주제로 마련됐다. 1부에는 리더스브레인 대표이자 한국좌우뇌교육계발연구소 소장인 홍양표 박사가 출연해 유쾌한 강의를 펼쳐냈다.
홍 박사는 뇌 선호도와 시각 뉴런, 자기조절지수에 대해 설명하면서 올바른 자녀 교육법과 부모가 가져야 할 양육 태도에 관해 조언했다.
강의 후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는 프랑스 프리미엄 유아식 '노발락'에 대해 소개했다.
이 대표는 “배앓이 분유로 잘 알려진 노발락은 프랑스에서 매우 까다롭게 관리, 생산되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라며 “노발락 제품에는 일반 아기들을 위한 영양 라인과 배앓이가 심한 아기, 토하거나 변비가 있는 아기들을 위한 특수 분유인 컴포트 라인이 있으며 아기의 증상에 따라 영양 라인과 컴포트 라인을 쉽게 교차해 먹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노발락 AC는 유당 비율을 줄이고 대체 탄수화물인 말토텍스트린을 추가해 만든 특수 분유로 아기의 편안한 소화를 도와 배앓이를 하는 아기에게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노발락 분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노발락은 이날 케이클래스 참석자들을 위한 시크릿 QR코드를 제공해 노발락 골드지니, AC, AR 등 분유를 인당 1회, 캔당 최대 1만1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울러 노발락 파우치·디데이 캘린더·발락이 딸랑이·오가닉 손수건 등으로 구성된 노발락 굿즈와 분유 저장팩을 경품으로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