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경상북도교육장학회, 장학금 기탁식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24 17:50

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재단법인 경상북도교육장학회는 24일 본청 웅비관에서 한국전기공사협회 경상북도회, ㈜디에스테크놀로지, 경상북도교육청 운전직 연합회 등 3개 단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기탁식을 했다.




경북교육청, 인재 육성을 위한 기업과 단체 장학금기탁 이어져

▲경북교육청은 인재 육성을 위한 기업과 단체 장학금기탁을 가졌다.(제공-경북교육청)

이날 행사에서는 전기공사업의 개선과 발전을 도모하고 국가 전력 사업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된 한국전기공사협회 경상북도회에서 장학금 1000만 원, 프리미엄 전자칠판 등 전자부품 제조 혁신기업 ㈜디에스테크놀로지에서 500만 원, 경북교육청 소속 운전직 공무원으로 구성된 경상북도교육청 운전직 연합회에서 3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기탁자들은 입을 모아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들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지역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임종식 이사장은 “경북의 학생들을 위해 기부를 적극 실천해 주신 한국전기공사협회 경상북도회, ㈜디에스테크놀로지, 경상북도교육청 운전직 연합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미래를 끌어 나갈 경북의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