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호텔, 반려견 동반 여행객 위한 ‘펫캉스 패키지’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25 11:13

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에서 4월 24일부터 반려견 동반 여행객을 위한 '펫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 펫캉스 패키지 출시

▲테이크호텔이 서울 광명, 펫캉스 패키지를 출시 했다.(제공-테이크호텔)

이번 테이크호텔 펫캉스 패키지는 프리미엄 펫푸드 업체 '닥터독'과의 콜라보로, △펫룸에서의 1박 △펫 푸드박스 △펫 용품 △다양한 웰컴 기프트까지 포함되어 펫캉스를 찾는 이들에게 푸짐하고 알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정민 총지배인은 “열린 마음과 눈으로 고객을 바라보는 테이크호텔은 반려견과 견주를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더 좋은 서비스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테이크호텔 관계자는 “테이크호텔 펫룸은 반려견 전용 침대와 빈백, 전용 도자기 식기 등 반려견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펫 어메니티가 제공되며, 프론트데스크에서 펫 유모차와 케이지 등의 대여가 가능하여 카페 레스토랑에서 반려견과 동반 식사도 할 수 있기 때문에 펫캉스를 즐기시는 고객에게 매우 만족도가 높다"라고 밝혔다.



한편 테이크호텔은 지난달 출시된 반려견 비타민 음료와 생일 가랜드 등을 제공하는 '멍펀 패키지'와 함께 이번 '펫캉스 패키지'를 추가하며 다양한 반려견 상품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으며, 펫룸에서 나오는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견 보호단체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펫 프랜들리(pet-friendly) 정책을 펼치고 있다.


해당 패키지 예약 및 펫룸 투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이크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