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노발락이 맘스커리어가 주최하는 제47회 케이클래스를 후원했다.
W여성병원·하트맘과 함께한 이번 산모교실은 지난 17일 오후 1시, 대구 제니스뷔페 수성점에서 열렸다.
1부 순서는 신생아의 세정·보습법과 신생아 의류를 세탁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2부에는 '건강한 임신, 아름다운 출산'을 주제로 김보섭 W여성병원 산부인과 원장의 강의가 진행됐다.
노발락은 노발락 파우치·디데이 캘린더·발락이 딸랑이·오가닉 손수건 등으로 구성된 노발락 굿즈와 분유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시크릿 QR코드를 통해 산모교실 참석자들이 노발락 골드지니·AC·AR 등을 인당 1회, 캔당 최대 1만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는 “노발락 제품에는 일반 아기들을 위한 영양 라인과 배앓이나 구토, 변비 증상이 있는 아기들을 위한 컴포트 라인이 있다.
특히 노발락 AC는 유당 비율을 줄이고 대체 탄수화물인 말토텍스트린을 추가해 배앓이를 하는 아기에게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앞으로 노발락 분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하며 임산부들에게 노발락 브랜드를 소개했다.
한편 노발락을 공식 수입·판매하는 GC녹십자는 6월 17일부터 7월 1일까지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GC녹십자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 모든 브랜드에 최대 8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이슨 슈퍼소닉·네이버페이 등을 특별 상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5% 적립 이벤트와 세일 페스타 기간 내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을 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