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라이프, ‘석세스 랠리’서 신제품 2종 성공적으로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25 11:43

2342351.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천안 소노벨서 양일간 개최된 ‘석세스 랠리’에서 신제품 2종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포라이프에서 선보인 신제품은 탈모 샴푸 사용과 더불어 건강기능식품까지 함께 섭취하는 방식의 기능성 제품으로, ‘트랜스퍼 팩터 리치모’와 ‘포라이프 아누카 리치모 탈모 샴푸’ 2종이다. 

석세스 랠리 1일차에는 오후 2시부터 진행된 SHO대화심리연구소 오수향 교수의 '우리의 미래 준비 바로 지금이다'를 시작으로 당사의 고위 직급자의 메시지 전달이 이어졌다. 이후 제조사 코스맥스엔비티(COSMAX NBT)와 포라이프 마케팅부 부장의 신제품 소개가 진행됐다.

이어 2일차에는 포라이프의 제품 교육과 사업 규정 및 보상플랜 등을 바탕으로 강연이 진행되었으며, 이태훈 대표이사의 맺음말을 끝으로 행사는 마무리 됐다.

포라이프 관계자는 “신제품 론칭 이후 처음 주최된 행사에서 리치모 제품의 긍정적인 반응을 들을 수 있어 의미 깊다”라며 “샴푸와 건식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아누카 사과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기에 믿고 기대해 주셔도 좋다”라고 밝혔다.

한편, 포라이프는 사전 주문 입력 기간 한정 ‘리치모 4+2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비롯해 트랜스퍼 팩터 리치모 4개 구입 시, 아누카 리치모 탈모 샴푸 2개 무료 제공 등의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