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빙그레, 2024정원박람회 기업정원 조성협약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13 16:57
남양주시-빙그레 13일 '2024 경기정원문화박람회' 기업정원 조성 업무협약 체결

▲남양주시-빙그레 13일 '2024 경기정원문화박람회' 기업정원 조성 업무협약 체결. 제공=남양주시

남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남양주시는 13일 시청 청렴방에서 빙그레와 '2024 남양주시 경기정원문화박람회' 기업정원 유치에 따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 전창원 빙그레 대표이사, 남양주시 관계자와 빙그레 임원 등이 참석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전창원 빙그레 대표이사(왼쪽)

▲주광덕 남양주시장-전창원 빙그레 대표이사(왼쪽). 제공=남양주시

이날 협약에 따라 빙그레는 남양주시 경기정원문화박람회가 열리는 다산선형공원 일원에 기업 정체성을 주제로 하는 기업정원을 조성해 기업을 홍보하고, 시민과 기업이 함께하는 박람회를 만들 계획이다.



전창원 대표이사는 업무협약식에서 “빙그레는 정원문화박람회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남양주시의 소중한 가치를 담아낼 수 있는 아름다운 정원을 조성하겠다"며 “남양주시와 협력관계를 더욱 견고히 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성장하는 기업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이에 대해 “오는 박람회에서 빙그레가 특색 있고 아름다운 정원을 조성해 시민에게 큰 즐거움과 안식처를 선사해줄 것이라 기대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보여준 사회공헌활동은 매우 의미가 있는 일이며, 다른 기업에도 큰 귀감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남양주시-빙그레 13일 '2024 경기정원문화박람회' 기업정원 조성 업무협약 체결

▲남양주시-빙그레 13일 '2024 경기정원문화박람회' 기업정원 조성 업무협약 체결. 제공=남양주시

한편 빙그레는 이달 내로 기업정원 설계 등을 완료하고, 내달 본격적으로 사업을 착수-완료해 2024 남양주시 경기정원문화박람회 기간인 10월3일부터 6일까지 전시할 예정이다. 이후 해당 정원은 남양주시에서 유지 관리하게 된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