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제작사는 2024년 여름을 맞아 총 10개의 '2024 FLOR summer' 화보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플로르방송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무더운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상큼 발랄한 과일 튜브 컨셉으로 준비했다"며 “시원한 여름 감성을 플로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며 아홉 번째 화보 촬영의 주인공은 양혜승, 이건형 키즈모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복숭아를 닮아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 양혜승 키즈 모델과 시원한 웃음과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이건형 키즈 모델이 아홉 번째로 화보 촬영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양혜승 키즈 모델은 복숭아를 닮은 과즙상에 수줍은 웃음이 매력적인 플로르 키즈모델이다. 양혜승 키즈 모델은 민소매에 반바지가 연결돼 있는 점프 슈트로 한층 시원한 매력을 더했다"며 “더운 날씨에 묶음머리로 한층 시원함을 증가시킨 헤어에 수박 튜브와 바나나 튜브에 서서 양팔을 높이 든 컷은 양혜승 모델 특유의 매력에 발랄함을 더해 멋진 컷이 탄생했다"고 덧붙였다.
이건형 키즈 모델은 시원한 미소와 특유의 밝으면서도 차분함이 매력적인 플로르 모델이다. 이건형 키즈 모델은 흰색 이너와 하늘색 셔츠에 흑청의 반바지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가볍고 시원한 매력을 더했다.
관계자는 “여름의 시원함을 연상시키는 초록색 튜브에 앉아 바나나 튜브에 기댄 컷은 이건형 모델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에 시원함을 더 한 멋진 컷을 탄생시켰다"며 “촬영이 긴장될 법도 하지만 밝은 얼굴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이건형 키즈모델을 향해 칭찬이 많았다"고 설명했다. 또 “플로르 소속 모델들처럼 귀엽고 상큼한 과일 튜브와 함께 인생 사진을 담아보는 걸 제안한다"고 말했다.
플로르방송제작사는 '당근과 캐롯'이라는 어린이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는 전문 제작사다. 당근과 캐롯은 많은 인기에 힘입어 현재 시즌9까지 촬영이 계획돼 있다. 참여형 어린이 TV방송 프로그램으로 유치원 등에서도 교육 자료로 활용되고 있다. 4세부터 13세 어린이면 누구나 플로르 홈페이지에서 오디션 지원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