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 뷰티치유관, 누적 이용객 1천 명 달성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28 16:44

새로운 관광체험 콘텐츠로 자리매김, 피부관리부터 치유까지 원스톱 머드 체험

.

▲뷰티 치유관을 찾은 고객이 머드의 효능을 체험하고 있다(사진=보령시)

보령=에너지경제 박웅현 기자 보령시는 지난 7월 19일 개관한 보령머드 뷰티치유관이 개관 한 달 차를 맞이하여 누적 이용객 1천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뷰티치유관은 보령축제관광재단에 위탁 운영되며, 전문 인력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고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령시민과 충남도민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는데, 보령시민과 폐광지역 주민은 1회 결제 시 20%, 10회 결제 시 30%를 할인받고, 충남도민 및 자매도시 주민은 각각 1회 결제 시 10%, 10회 결제 시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머드족욕, 얼굴 관리, 머드 헤드스파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령머드는 피부 진정과 노폐물 제거에 효과가 있으며, 탁월한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미용과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보령머드축제 기간 동안 많은방문객이 뷰티치유관을 이용해 머드의 효능을 체험했다.


김동일 시장은 “뷰티치유관이 피부관리와 치유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강조하며, 할인 혜택을 통해 보령머드의 우수성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뷰티치유관은 보령머드테마파크 머드관 2층에 위치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 및 추석 당일은 휴무이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접수할 수 있다.



박웅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