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대로 이루어지길”…DB손보, 배우 임윤아 출연한 새 TV광고 론칭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06 16:03
DB손해보험이 지난 5일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DB손해보험이 지난 5일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DB손해보험이 지난 5일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TV광고의 슬로건인 '약속대로 이루어지길'은 도로명 주소에서 착안해 '길'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브랜드 핵심 가치인 '약속'과 함께 고객의 안전·건강·사랑의 염원을 담아 고객의 일상 속 보험 상품의 연계성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새로운 TV광고는 DB손해보험의 전속모델인 배우 임윤아가 등장해 안내에 따라 카메라 앵글이 이동한다. 다양한 상황의 길이 연결되고 고객의 일상 속 교통 안전과 생활건강, 가족사랑의 염원을 담은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광고 슬로건을 보여주며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TV광고에서 노출되는 운전자, 운동 커플, 반려견 가족의 상황은 디지털 콘텐츠로도 확장해 유튜브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 영상에는 운전자와 보행자의 안전을 바라는 안전하길 '참좋은운전자보험', 연인과 가족의 건강을 바라는 건강하길 '나에게 맞춘 간편건강보험',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누리기 위한 사랑하길 '펫블리 반려견보험' 등 DB손해보험의 주요상품을 담았다.




DB손해보험은 브랜드 핵심 가치인 '약속'의 가치에 대해 일관되고 지속적인 TV광고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TV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건강, 가족사랑을 위해 노력하는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가 꾸준히 전파되고, 더불어 소비자들이 바라는 약속대로 이루어지는 건강한 사회가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경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