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달러박스·트래블월렛 이용하면 100% 선물”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09 10:24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달러박스를 통해 트래블월렛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부터 내달 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100% 당첨' 이벤트는 카카오뱅크의 달러박스와 트래블월렛을 연동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충전 미션'과 '결제 미션' 등 두 가지 미션을 완수한 고객은 각각 커피 쿠폰과 백화점 상품권 등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충전 미션은 이벤트 기간 내 달러박스를 통해 트래블월렛에 충전한 금액이 모두 합산해 5달러 이상이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 미션은 트래블월렛 카드로 동일한 기간 내 합산해 총 30달러 이상 해외 결제를 하면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모든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트래블월렛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달러박스는 지난 6월 출시한 카카오뱅크의 외환 서비스다. 일상에서 달러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환전부터 선물까지 다양한 편의 기능을 더해 출시 열흘 만에 30만좌를 돌파했다. 카카오뱅크는 트래블월렛과 손잡고 달러박스를 해외 결제 서비스와 기타 통화 환전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달러박스로 충전한 통화는 '트래블월렛 카드'를 통해 유럽, 아시아, 북미 등 전 세계 총 70개국에서 결제·현금자동입출금기(ATM) 출금 등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는 달러박스를 통해 트래블월렛과 같이 높은 기술력을 가진 제휴사들과 새로운 외화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두리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