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루셀,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저자극 고기능성 화장품 부문 1위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11 22:12
라루셀

▲라루셀이 11일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저자극 고기능성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제공=라루셀

경기=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저자극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루셀이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저자극 고기능성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11일 밝혔다.




라루셀은 피부 친화적인 성분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어온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라루셀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반영한 이번 수상은 그 결과가 반영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라루셀의 제품은 저자극 포뮬러로 설계돼 있어 피부 트러블이 잦은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제품들은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고 △탄력을 높이며 △노화 방지 효과까지 제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사용 후 피부 개선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나며 재구매 의향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라루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신뢰 덕분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욱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라루셀은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송인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