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패스 인증 군인·군가족에 티켓· 숙박 등 할인
인터파크트리플은 군인·군가족들에게 더 많은 문화 복지를 제공하기 위해 해외 투어, 호텔 등 상품 상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육군본부 및 한국특수정보인증원과 손잡고 △해외 투어·티켓 20%할인 △해외 호텔 최대 9% 할인 △해외 패키지 7% 할인 △홀릭상품 5% 할인 △국내 숙소 최대 8% 할인 △해외 항공권 1% 할인 △20여개의 공연·엔터(콘서트 제외)티켓 약 20% 할인 혜택을 군인·군가족에게 제공한다.
특히,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 시 사용 가능한 국내숙박 12% 할인 쿠폰을 매달 선착순 발행하는 등 군인·군가족 맞춤 혜택도 제공한다고 인터파크트리플은 소개했다.
현역 군인·군가족은 한국특수정보인증원에서 운영하는 '밀리패스' 신분인증 서비스를 거치면 인터파크 투어, 티켓, 트리플 플랫폼 내 상품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인터파크트리플은 나라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군인과 군 가족들의 여가활동을 지원하고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왔다"라며 "상시 할인 제도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문화 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혜택을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트리플과 육군은 지난 5월 군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 '제 1회 군인가족의 날'을 기념한 여행 및 공연 상품 할인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등 군인·군 가족들의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