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혜택’ 메뉴에서 원하는 서비스 클릭
창원=에너지경제신문 이상욱 기자 BNK경남은행은 고객들이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서 각종 생활 혜택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신규 서비스 오픈 및 인터페이스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이번 달 생활 혜택 서비스에 천재 교과서의 노하우를 통해 자녀 교육을 지원할 수 있는 '밀크T'와 인기 여행지를 하나의 패스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투어패스'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 지원금 받고 인터넷·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임대할 수 있는 '아정당'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 접속해 메인 화면 하단 '생활 혜택' 메뉴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클릭하면 된다.
현재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서는 신규 오픈한 서비스와 여행 소개, 운세 확인, 기프티콘(모바일 상품권) 구매 등 비금융 제휴 서비스와 전자증명서, 은퇴 라운지 등 자체 개발·운영 서비스까지 각종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종원 BNK경남은행 디지털전략부 리더는 “BNK경남은행은 모바일뱅킹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발굴하고 있다"며 “생활 혜택의 인터페이스뿐만 아니라 모바일뱅킹의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향상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