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캐시 준다” 카카오뱅크, ‘산타의 양말 받기’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2.02 10:11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연말을 맞아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랜덤캐시를 제공하는 '산타의 양말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산타 양말 확인' 버튼을 누르면 랜덤캐시를 받을 수 있다. 랜덤캐시는 대표계좌로 설정한 입출금통장 또는 카카오뱅크 미니(mini)로 즉시 지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산타 양말' 1개가 기본 제공되며, 모임통장 고객이라면 '소문내기'와 '새로운 모임 시작하기'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추가로 지급된다.



소문내기 미션은 모임통장 이용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를 다른 친구에게 공유한 후 친구가 해당 링크를 통해 산타 양말을 최초 수령할 경우 완료된다.


새로운 모임 시작하기 미션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 개설된 모임통장의 모임주·모임원이 되면 성공이다. 동일한 모임통장에 여러 차례 재가입하더라도 산타 양말은 한 번만 제공된다.




모임통장 고객들을 위한 팝업 공간 'Holiday in 모임아지트' 사전 예약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카카오뱅크는 오는 12월 14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소재한 카페 '쎈느'에서 Holiday in 모임아지트 팝업 공간을 운영할 계획이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 주말·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모임원들끼리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모임 기억보관소', '모임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기간은 12월 2일부터 13일까지며 모임통장 고객만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 후 방문시 빠른 입장 혜택과 한정판 쿠키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의 모임통장은 카카오톡을 활용한 '모임원 초대 기능'과 실시간 '회비 현황 확인 기능' 등을 바탕으로 인기를 얻으며 순 이용자수만 1100만명을 돌파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가까운 사람들에게 산타 양말을 전하고, 모임원들과 함께 팝업 이벤트에도 참여해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두리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