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1020 여성 겨냥한 신규 뷰티 NPB ‘트윈웨일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11.10 08:36

세럼·립 잼 등 글로우 케어 라인 중심 구성
출시 기념 기간 한정 할인·증정 프로모션도

10일 롯데온이 공개한 신규 공동기획 브랜드(NPB) '트윈웨일' 세럼, 립 잼. 사진=롯데온

▲10일 롯데온이 공개한 신규 공동기획 브랜드(NPB) '트윈웨일' 세럼, 립 잼.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파트너사와의 신규 공동기획 브랜드(NPB) '트윈웨일'을 선보이고,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트윈웨일은 롯데온의 두 번째 공동기획 브랜드로, MZ세대를 겨냥해 '차오르는 탱탱광의 끝판왕'이라는 콘셉트로 글로우 케어 라인 위주로 구성됐다.


특히, 기초·메이크업 카테고리 중 글로우·광채 항목이 가장 큰 성장세인 점을 반영해 주목해 글로우 세럼을 기획했다. 입술 보습·광채도 모두 챙길 수 있는 립 잼 제품을 함께 출시해 최근 트렌드인 도톰한 립 메이크업 수요를 반영했다.



제품별로 '글로우 콜라겐 세럼'은 광채 수분층과 오일 캡슐층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된 이중 포뮬러 제품으로 볼륨감 있는 광채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글로우 펩타이드 립 잼'은 12종의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식물유래 오일을 함유한 고보습 립 케어 제품이다.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롯데온은 오는 19일까지 글로우 콜라겐 세럼과 글로우 펩타이드 립 잼을 최대 67% 할인가로 판매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할인해주는 5% 중복 쿠폰도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제품별로 빵아 파우치·립밤 인형 키링(랜덤 6종)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트윈웨일은 NPB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뷰티 브랜드로 MZ세대가 좋아하는 광채와 보습을 동시에 담아냈다"며 “개성을 중시하며 트렌드와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20대∼30대 여성 고객에게 제격"이라고 전했다.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