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패니아 빌라 르 코레일
나트랑의 아름다운 해안선에 위치한 빌라 르 코레일, 그란 멜리아 호텔(Villa Le Corail, A Gran Meliá Hotel, 이하 빌라 르 코레일)이 첫 번째 연말 시즌을 맞아 '우리 방식의 크리스마스: 기적의 순간'(Our Kind of Christmas: A Moment of Miracles)'을 테마로 한 달간의 축제 시즌을 진행한다.
기존 그란 멜리아 나트랑(A Gran Meliá Hotel, Nha Trang)에서 빌라 르 코레일, 그란 멜리아 호텔로 이름을 변경한 이 호텔은 반짝이는 바다를 배경으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따뜻한 축제의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12월 6일부터 특별 프로그램과 함께 시작되는 이번 축제 시즌은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캐럴, 그리고 테이아 바(Theia Bar)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과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여유롭게 거닐며, 진저 브레드, 스파이스드 케이크, 초콜릿 등 축제에 어울리는 스낵과 스페셜 칵테일을 즐기고, 엘프와 요정들이 선사하는 축제 분위기 속에 빠져들 수 있다. 빌라 르 코레일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12월 6일과 7일, 13일14일, 그리고 20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또한,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수공예 장식품 또는 기념품을 구매하면서 마이 암 안다오(Mai Ấm Anh Đào) 고아원을 후원할 수 있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특별한 축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당일 아침에는 로비에 산타와 산타리나가 나타나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며 축제의 기쁨을 전한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엽서 만들기와 토헤 피큐어 만들기와 같은 액티비티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다.
지중해 스타일의 연말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빌라 르 코레일에서는 다양한 축제 메뉴를 통해 미식 경험지로 잘 알려진 스페인의 다채로운 맛을 선보인다.
12월 24일부터 1월 7일까지는 히스패니아(Hispania)에서 감귤 글레이즈를 곁들인 부드러운 푸아그라와 리오하 소스를 곁들인 저온 조리한 소고기 요리가 포함된 지중해 스타일의 8 코스 축제 다이닝을 선보이며 와인 페어링 또는 무제한 상그리아 옵션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같은 기간 시부이(Shibui)의 '푸유 오마카세(Fuyu Omakase)'에서는 홋카이도 킹크랩 세비체와 도요스 시장에서 들여온 사시미 셀렉션 등 8코스 요리를 사케 페어링과 함께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위한 스페셜 다이닝도 주목할 만하다. 크리스마스이브에는 나튜라(Natura)에서 클래식한 연말 요리부터 세계 각국의 창의적인 메뉴로 다채롭게 구성된 크리스마스이브 뷔페 디너가 진행되며, 테이아 바에서는 감자 스낵 위에 캐비어와 크렘 프레슈를 올린 아뮤즈 부슈부터 백설 공주 화이트 무스 돔과 같은 달콤한 디저트가 포함된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는 12월 6일부터 1월 4일까지 제공된다.
축제 시즌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새해 전야를 위한 스페셜 다이닝도 진행된다. 나튜라에서는 해산물 바, 장인 정신이 담긴 로스트 요리 등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뷔페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자정이 가까워지면 테이아로 이동해, 라이브 음악과 파이어 댄스, 바다를 배경으로 한 화려한 불꽃놀이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다양한 감각을 자극하는 미식 경험을 누렸다면, 고요함 속 재충전의 시간도 즐길 수 있다.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송 스파(Song Spa)의 온전한 휴식과 힐링을 경험하고, 몸과 마음을 쉬어 갈 수 있으며, 온천과 수영장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거나 일출 요가부터 감사 명상에 이르는 가이드 프로그램을 통해 균형을 찾을 수 있다. 빌라 르 코레일과의 아쉬운 작별은 테이아 바에서 매일 갓 구워 나오는 수제 파네토네 케이크를 구매하며 달랠 수 있다. 클래식 또는 시칠리아식 리모네 맛의 파네토네 케이크는12월 6일과 13일, 14일 또는 12월 20일 부터 1월 4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코스탈 스위트 빌라 르 코레일
한편, 빌라 르 코레일은 다채로운 즐거운 축제 프로그램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우리 방식의 크리스마스: 기적의 순간'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스탈 스위트에서 최소 2박 이상 투숙 시 적용되는 이 패키지는 숙박 및 2인 프리미엄 페스티브 디너, 식전 칵테일, 축제 분위기의 객실 어메니티가 포함되며, 송 스파에서의 2인을 위한 60분 '페스티브 오션 스파클 리츄얼' 트리트먼트가 포함된다. 이 패키지는 12월 24일부터 1월 7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빌라 르 코레일, 그란 멜리아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