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서비스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10.26 08:20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채점 서비스인 ‘합격완성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의 ‘합격 완성 풀서비스’는 자신의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결과를 알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과목 스타 교수진의 해설강의 및 총평, 푸짐한 경품 이벤트까지 원스톱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 큐넷에서 발표하는 답안 보다 먼저 가답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과목별 통계분석 및 과목별 난이도와 실시간 합격/불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해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 수험생이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을 속시원히 해결해줄 예정이다.

또한 ‘100% 당첨 코드 등록 이벤트’와 ‘난이도 설문 이벤트’가 시험당일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당첨 코드 등록 이벤트’의 경우, 공인중개사 시험장에서 받은 스크래치 쿠폰의 당첨 코드를 입력하면 되며, 당첨 시 경품이 쿠폰으로 지급된다.

‘난이도 설문 이벤트’의 경우,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채점한 후 설문조사에 참여해 이에 대한 난이도만 체크해 주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는 다이슨 청소기, 다이슨 드라이기,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 모두 11월 2일(토)까지 진행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그동안 무던히도 열심히 노력했을 수험생들을 위해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메가랜드 스타 교수진의 신속하고 날카로운 분석을 담은 명쾌한 해설 강의를 통해 다가올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예비 응시생들 역시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확인 및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메가랜드는 메가스터디가 만든 부동산 전문교육 브랜드로, 인터넷 강의 사이트와 오프라인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수험생에게 최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강사와 컨텐츠, 온·오프라인 시스템 관리 기획 및 개발에 힘쓰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