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다윈’, 온라인광고마케팅대상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3.12.18 12:17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토종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이 한국온라인광고협회에서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한 ‘2013 온라인광고마케팅세미나 및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온라인 광고 마케팅 대상은 한해 동안 성공적인 온라인광고마케팅을 진행한 우수 업체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국내 인터넷광고 산업의 성장 촉진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일환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 중 인크로스의 ‘다윈’은 기술 및 미디어서비스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다윈’은 CPV(Cost Per View) 단가 방식으로 진행되는 토종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2천만 UV(순방문자수)의 매체 커버리지를 확보하고 있다.

온라인 PC, 태블릿, 모바일 앱(App)과 모바일 웹(Web)까지 동영상 광고 상용화에 성공함으로써, 다양한 스크린에서 동영상 광고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기술을 구축해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얻었다.

이재원 인크로스 대표이사는 “다윈은 광고주, 대행사, 이용자, 매체가 다함께 윈윈(win-win)하는 플랫폼”이라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 발맞추어 최적의 동영상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진화해나가는 플랫폼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세찬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