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경찰, 26일 경찰공무원 시험 직후 ‘합격 컷 예측 풀서비스’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3.26 08:00
23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이 26일 시행되는 가운데 해커스경찰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이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이날 경찰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시험 당일 모바일로 채점 후 바로 점수를 확인할 수 있고, 채점자 데이터베이스와 지역별 응시점수를 반영하여 지역별 정확한 합격 컷도 제공할 예정이다.

시험 직후에는 스타 강사진의 해설 강의를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한다. 형사법 김대환, 경찰학 조현/이상훈, 경찰헌법 황남기/신동욱/박철한 강사 등 과목별 스타 강사진이 고난도 문제부터 논란 문제까지 완벽한 해설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커스경찰은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시험 당일인 오늘 15시 이전 채점한 전원에게 바나나우유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피자+콜라 SET, 치킨+콜라SET,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을 제공한다.

또한, 자신이 응시한 지역의 20% 이상이 해커스경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채점 시 해당 지역에서 채점한 인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제공한다.

해커스경찰은 경찰 시험장에서 나눠 준 합격 티슈의 쿠폰번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번호 인증 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합격예측 풀서비스’ 채점 인증 이벤트로 커뮤니티에 글 작성 시 치킨 SET,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 비타500 등을 제공하며, 오늘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해 경찰 면접 인강 20% 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애플 에어팟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