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협업 광고 캠페인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05 14:19
한국타이어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와 광고 캠페인

▲한국타이어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와 광고 캠페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현대자동차그룹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광고 캠페인 영상을 5일 공개했다.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한국타이어의 아시아 최대 규모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 주행시험장 내에 건립됐다. 8개의 주행 체험 코스와 지상 2층 1만223㎡ 규모 고객 전용 건물에서 다양한 드라이빙 체험과 브랜드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시설이다.


캠페인 영상에는 한국테크노링 테스트 트랙을 배경으로 현대차 '아이오닉 5 N'이 주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국타이어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의 이미지 및 하이테크 기술력 관련 메시지도 담았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