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챗봇 서비스 도입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11 09:25
아우디 코리아 챗봇 서비스 이미지.

▲아우디 코리아 챗봇 서비스 이미지.

아우디 코리아는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 응대와 간편 상담이 가능한 챗봇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아우디 차량정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정보, 차량 경고등 안내, 차량내 여러 기능의 사용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