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협중기센터, 성남시 중소기업에 맞춤형 솔루션 제공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02 14:00
이의준 성남산업진흥원 원장(왼쪽)과 추광호 한경협중기센터 소장이 2일 킨스타워에서 성남시 중소기업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의준 성남산업진흥원 원장(왼쪽)과 추광호 한경협중기센터 소장이 2일 킨스타워에서 성남시 중소기업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경협중소기업협력센터는 2일 성남산업진흥원과 성남시 중소기업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1 경영자문 상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성남시 소재 중소기업 대상 경영자문 △성남 중소기업 대상 경영트렌드 특강 및 맞춤형 교육 제공 등에 대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함께 개최된 1:1 경영자문 상담회에는 벤텍스, 세이프웨어 등 중소기업 15개 사가 참여했다. 한경협경영자문단이 마케팅, 인사·노무 등 전분야에 대한 멘토링을 통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경협경영자문단은 전직 대기업 최고경영자(CEO) 및 임원 출신 자문위원으로 구성된 조직이다. 창업·중소기업에 체계적인 경영 노하우와 비즈니스 경험 전수하며 경영애로 해소 및 경쟁력 제고 지원 활동 중이다.


추광호 중기센터 소장은 “성남시는 판교테크노밸리를 중심으로 첨단기술 기반의 스타트업과 벤처기업이 활발히 활동하는 지역"이라며 “혁신적인 기술과 아이디어를 가진 중소기업들이 멘토들의 경험과 노하우 전수를 계기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